티스토리 뷰

반응형

 

1588, 1577 등 고객센터 대표전화는 유료였다

 

1588, 1566, 1577, 1800, 1833, 1522 등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정말 많습니다.

대부분 고객센터에 상담을 위해 전화를 걸게 되는데요.

요즘처럼 통화 무료라는 인식이 있는 시대에, 고객센터 대표번호가 모두 유료라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통 신화사에선 이런 대표번호를 기타 통화 또는 부가 통화로 규정합니다.

그래서 음성 무제한 요금제라 하더라도 30분 또는 300분 각자의 기본 제공량을 초과하게 되면

초당 1.98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부가 통화가 제공되지 않는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바로 초당 1.98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최근 여러 기업, 병원, 금융기관 등 대부분의 기관에서 자체 통신료를 절감하기 위해

전화를 거는 고객이 요금을 부담하는 전국 대표전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이러한 사실을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말이죠.

 

 

 

이렇게 많은 전국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서

080으로 시작하는 전화번호는 통화료가 수신자부담(전화를 받는 쪽)입니다.

기업 쪽에서 080 번호는 꽁꽁 숨겨두는 경우가 있는데요 ^^;

찾으시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080을 운영하는지 확인하신 후 최대한 080으로 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